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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fund Policy

㈜에이알티플러스는 신뢰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소비자기본법에서 정하고 있는 소비자분쟁해결기준을 참고하여 환불 정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고객은 본 정책에서 안내하는 반환 사유를 이유로 환불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환불 정책은 ㈜에이알티플러스의 상용품에 적용되며 그 외의 고객사 맞춤형 서비스 항목(개발 공수, 설치 공사, 맞춤형 운영프로그램, 고객사 맞춤형 디자인 등) 이 들어간 제품 및 프로젝트는 본 정책의 범위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재화 등의 교환, 반품, 보증 및 품질보증 기준과 소비자 피해보상의 처리, 재화 등에 대한 불만처리 및 소비자와 제조사 사이의 분쟁처리는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해결기준 및 관계법령에 따릅니다.

​단순 변심

  1. 고객은 주문 이후 제품을 발송하기 전까지 결제의 취소를 요청하는 방법으로 환불을 신청할 수 있으며, 제품 배송 완료일로부터 7일(배송 완료일을 확인할 수 없는 경우에는 판매 형태 및 배송 방식 등을 고려하여 산정된 합리적인 기간 내) 이내에 환불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2. 이 때의 반품 비용은 소비자가 왕복요금을 부담하며, 제품 환불 금액에서 차감됩니다.

  3. 고객은 1항에도 불구하고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환불이나 교환을 요청할 수 없습니다.

    • 고객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제품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 고객의 제품 사용 또는 일부 소비로 인해 제품의 가치 등이 현저히 감소한 경우

하자

(주)에이알티플러스는 소비자기본법에서 정하고 있는 소비자분쟁해결기준 별표Ⅱ 품목별 해결기준의 분쟁유형을 참고하여 제품 하자에 대한 판단을 합니다. 다음과 같은 사유에 해당할 경우, 고객은 해당 제품에 대해 제품의 배송완료일로부터 90일 이내, 하자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개별적으로 환불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 제품 흠집, 휨, 백화현상 및 도장 불량 등 균열, 뒤틀림

  • 고객의 귀책사유 없이 당초 계약과 달리 제품이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기능/성능상 오작동 또는 미작동되어 중요한 수리를 요할 때

  • 제품의 결함으로 인하여 고객의 생명ㆍ신체 또는 재산에 위해를 끼치거나 끼칠 우려가 있는 경우

  • 용기 불량, 파손 등으로 인한 상해, 피해사고를 입은 경우

단, 아래 어느 하나에 해당될 경우 환불은 불가합니다.

  • 제조사가 판매 시 명시적으로 고지한 하자 불인정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 고객의 책임이 있는 사유로 제품의 일부 혹은 전체가 분실/파손/고장/오염/훼손이 발생된 경우. 다만, 제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합니다.

  • 모니터 해상도의 차이로 인해 색상이나 이미지가 실제와 다른 경우

환불 시, 감가상각방법은 정액법에 의하되 내용연수는 소비자보호원이 권고하는 아래의 계산법으로 (월할 계산) 적용합니다․

       "감가상각비=(사용연수/내용연수)× 구입가"

미배송

고객은 제품을 배송 받지 못한 경우(제조사의 제품 미발송, 미제공 또는 오배송 등 고객의 귀책 없이 제품을 받지 못한 모든 경우)에는 환불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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